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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품등록

품질보증규정

품질보증기간 산정기준

품질보증은 정상적인 설치가 된 상태에서 정상적으로 사용 중 발생한 제품의 이상에 대하여 무상수리로 대응하여 드리는 것입니다.
대한민국의 경우 제품구매일로부터 1년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, 일부 제품은 정품등록을 하시면 1년의 추가 보증기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(고객께서 제품구매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제품에 부착된 시리얼넘버를 잘 보관하시거나, 구매자정보, 설치업자정보를 정확히 기록해두셔야 합니다.) 정품등록을 구매일로부터 1년이내 하지 않을 시 본 혜택은 사라집니다.
해외의 경우에는 각 나라별 AGENT 社의 정책에 따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제품별 보증기간

제품 구분 제품 보증기간 정품등록 시 보증기간 해당 모델
XL PIPE SYSTEM 1년 2년 일반형, 차폐형 전모델
바닥난방용 열선 1년 2년 전 모델
난방필름 1년 - 전 모델
EP-BOARD 1년 - 전 모델
도로열선 1년 2년 전 모델
온도조절기 및 제어기 1년 - 전 모델
- 제품 설치 장소가 대한민국 이외의 해외인 경우 AGENT 社를 통한 보증절차를 진행합니다.
- 정식 등록된 AGENT가 없는 지역의 경우는 새제품으로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. (해체/설치비용/운송비는 소비자 부담)
- 제품 납품이 아닌 본사에서 납품 설치계약을 통한 납품 시에는 그 계약에 따릅니다.
- 보증기간 만료 이후에도 에너피아는 유상수리로 당사 제품을 끝까지 책임집니다.

품질보증 일반기준

품질보증 일반기준

무상수리

품질보증기간 및 무상서비스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유상수리 후 6개월 이내에 동일부위 재 고장이 발생한 경우 (단, 재수리의 경우 처음 수리/조정 한 센터에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) 에너피아에서 정품 대상으로 무상 제공을 결정한 서비스

유상수리

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 보증기간 중이라도 사용 방법의 잘못에 의한 고장 보증기간 중이라도 조절기 및 제어기 미사용 또는 직접 전원을 계속 공급하여 제품의 이상이 생긴 경우 천재지변(화재, 염해, 가스 피해, 지진, 풍·수해, 낙뢰, 이상 전원)에 의한 고장 전기적 결함으로 인한 고장 관리 상 부주의 (충격, 파손, 무리한 작동, 침수 등) 설치 완료 후 타 공정에서의 제품 파손 타사 제품을 혼용하여 사용한 경우에 발생한 기기 이상 제품이 본연의 기능을 수행하는 데에 지장이 없는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

(주의사항) 보증불가제품

보증절차